친절서비스교육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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작성자킹스타 조회 15회 작성일 2021-01-20 07:40:35 댓글 0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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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서비스교육] 서비스 잘 하는 방법, 이렇게 쉽다고요?

#서비스교육 #좋은서비스란 #서비스교육동영상
서비스는 타고 나야 한다? No! 누구나 잘 할 수 있습니다!
지금 알려드릴게요, 서비스 잘 하는 방법!

이미지 출처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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사운드 출처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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불친절 VS 친절 직원의 차이 : 고객서비스 CS교육 현장 문제점

#불친절직원 #친절교육 #서비스교육

불친절 직원만 문제일까?
불친절에 대한 불만을 받지 않은 직원은 친절했던 것일까?
왜 우리 직원은 불친절하고 해결방안은 무엇일까를 생각했습니다.

00:06 서비스 교육 현장 문제점
01:12 고객만조도 평가 조사 결과는 믿을만 한가?
02:50 불친절 직원 첫 번째 이유 - 마음관리
05:00 불친절 직원 두 번째 이유 - 관계형성
06:18 불친절 직원 세 번째 이유 - 제도 및 교육문제
07:50 친절 서비스를 위한 필수 조건
08:43 불친절을 예방하기위한 우리의 자세


박강사 인스타 : https://www.instagram.com/wyp_edu

고객응대기법 - 서비스 태도 : 인사 잘하는 방법

#서비스교육 #CS강의 #CS강사

고객응대 서비스태도 기본중의 기본 '인사'에 대한 내용입니다.

00:14 인사 어디까지 아시나요? CS퀴즈
00:57 인사의 잘못된 사례
01:35 긍정기억을 높이는 직원의 첫인사 방법
03:09 인사? 말이 먼저일까? 행동이 먼저일까?
04:34 고객응대 인사시 가장 중요한 것 - 친밀감 형성
05:19 인사 팁 - 신규고객과 단골고객 인사 뉘앙스 차이
05:56 목례만 해야 하는 경우
06:36 첫인사 만큼 중요한 끝인사 방법
07:31 정중례를 해야하는 경우
08:00 인사 잘 하면 고객 만족하나?

박강사 인스타 : https://www.instagram.com/wyp_edu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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#친절서비스교육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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